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팁

카테고리 없음

by 프라하사파리 2020. 7. 20. 20:12

본문


기사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팁



당신은 기사 마케팅의 힘이 커지고 있고 그것이 어떻게 어떤 비즈니스의 온라인 입지를 향상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 과정에 겁을 먹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 기사에서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해 기사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과 이유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다루겠다.




기사와 참고문헌을 쓸 때마다 엄격한 AP 문법 규칙을 따를 필요성을 느끼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실제로 최대화하여 높은 순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잘 읽히는 콘텐츠는 특정 AP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고삐를 조금 느슨하게 하면 검색엔진 결과가 더 인상적일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한가지 중요한 팁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타이틀 태그를 적절하게 완성하는 것이다.


또한 이 태그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또한 다른 사이트와 다른 방식으로 당신의 페이지를 설명해야 한다.




제목은 실제 기사보다 훨씬 더 무게가 실릴 수 있다.


제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도 그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타이틀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생동감 있고 개성 있게 만드세요.


만약 그 제목이 그들의 관심을 끌면 독자들은 당신의 글을 클릭할 것이다.




훌륭한 제품들은 당신이 기사 마케터로서의 직업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팔고 싶은 물건에 대한 정보를 적는 것은 고객을 끌 것이다.




백링크를 자연스럽게 얻기 위해서는 웹마스터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하기를 원할 정도로 당신의 콘텐츠는 고품질의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너무 많은 기사를 싣고 싶은 유혹을 받을지도 모른다.


만약 이 글들이 비정보적인 것이라면, 아무도 여러분의 콘텐츠에 연결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은 스스로 링크를 얻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이다.


글쓰기 품질, 유용한 콘텐츠는 웹마스터를 쉽게 끌어들이고, 그들은 링크와 여러분의 콘텐츠를 청중들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항상 한 페이지 이하로 기사를 보관하고, 한 페이지 이상 기사가 확장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많은 광고와 SEO 키워드를 삽입할 수 있어 유혹적이다.


독자들은 페이지를 클릭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다중 페이지 기사의 어떤 이점은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나 사이트를 버리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다.


적어도 독자들이 한 페이지에서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눈에 띄는 링크를 기사에 포함시키십시오.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남용하여 기사의 초점을 잃지 마십시오.


키워드와 헤드라인 콘텐츠의 균형 잡힌 관계를 찾는 것은 기사 마케팅의 일환이다.


헤드라인을 장식해 봐 당신의 제목을 읽고 당신이 그 헤드라인이 있는 무언가를 읽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생각해보라.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사 디렉토리가 있다.


원본 기사를 마케팅하기 위한 상위 기사 디렉토리를 선택하십시오.


그럼 다른 곳으로 보내기 전에 기사를 조금 바꿔라.


각 디렉토리에 원본 작업만 제출하고 최고 및 최대 디렉토리에만 제출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기사 끝에 기사 바이오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왜 전문가인지,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가 어디에 있는지 그들에게 알려라.


당신의 기사를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그 링크는 그들이 당신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독자들은 또한 그들의 바이오를 읽은 후에 개인적으로 저자와 연결되기 쉽다.




게시하는 사이트 링크에 관련 키워드를 포함한 앵커 텍스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백링크를 줄 것이고,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백업을 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올릴 때 그것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방법을 배워라.


기사 디렉토리는 기사의 무료 마케팅을 위한 출발점을 제공한다.


트래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려면 기사를 모든 무료 온라인 디렉토리에 보내십시오.




당신의 물건은 적절하고 유용하며 품질이 우수해야 한다.


이것은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이다.


도움이 되는 대신 자기 잇속만 차리는 콘텐츠는 독자의 마음에 적기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논했듯이,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개선하고 웹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진행한다면 당신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을 더 좋게 바꿀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